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난 출근했어

작성자너만의 초롱|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1

끼니는 잘먹고다니는지 궁금하다..

좋게해결되든 혹시나 안좋게되든

그과정에서 맘고생많고 스트레스 받을텐데

잘먹고 잘버텨야지..

난 많이 회복됐어
아직 죽을 먹긴하지만 이제 고열은 안나
잠도 푹자고

결과를 애기하는게하니라
그과정 잘이겨내고

내생각 틈날때마다 해주라

사랑해♡내민지 쪽♡

어서목소리듣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자 | 작성시간 26.06.08 사랑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