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니는 잘먹고다니는지 궁금하다..
좋게해결되든 혹시나 안좋게되든
그과정에서 맘고생많고 스트레스 받을텐데
잘먹고 잘버텨야지..
난 많이 회복됐어
아직 죽을 먹긴하지만 이제 고열은 안나
잠도 푹자고
결과를 애기하는게하니라
그과정 잘이겨내고
내생각 틈날때마다 해주라
사랑해♡내민지 쪽♡
어서목소리듣고싶다
다음검색
끼니는 잘먹고다니는지 궁금하다..
좋게해결되든 혹시나 안좋게되든
그과정에서 맘고생많고 스트레스 받을텐데
잘먹고 잘버텨야지..
난 많이 회복됐어
아직 죽을 먹긴하지만 이제 고열은 안나
잠도 푹자고
결과를 애기하는게하니라
그과정 잘이겨내고
내생각 틈날때마다 해주라
사랑해♡내민지 쪽♡
어서목소리듣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