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북지방회 모든 선배 목사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바쁘신 일정 가운데 외부에서 가입하는 한 교회와 목회자를 축복해주시고, 격려해주심으로 성도들도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강북행복한교회가 개척3년간은 전도는 하지 말고 우리가 먼저 성경을 공부하면서 새롭게 신앙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헌신할 준비를 하자면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또한 성도들과 개척초기 4주년때부는 전도지향적 교회가 되어야 함을 늘 기도해왔고, 이제 4주년을 시작하는 5월부터 강북행복한교회는 전도지향적인 교회로 거듭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달 전도축제를 진행하기로 계획을 하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열매로 5월 전도축제 전에 4월에 "한 가정"이 등록을 하였고, 내일(2014년 4월 27일)도 "한 가정"이 등록을 합니다. 5월달에는 교회 집사님 가정의 언니 식구들인 가족분들이 등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6월달에도 제가 대학교 선교단체를 봉사하고 있을 때 성경공부와 중보기도를 하던 후배들인데 "두 가정"이 교회 근처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 저희 교회에 등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제 강북행복한교회는 더욱 열심히 달려갈 것입니다. 저희 교회를 위해서 많이 기도부탁드립니다.^^
3년동안 성도들이 열심히 성경과 평신도신학, 교회사, 교부신학등을 함께 공부하면서 참으로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전도 훈련을 3년동안 하면서 참으로 열정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열매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얼마나 감격이 있는 고백을 할 수 있는지 모릅니다.
선배목사님들의 많은 격려와 가르침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 교회도 총회와 지방회가 필요로할 때 기꺼이 협력할 수 있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성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교회가입을 허락해주시고, 수고해주신 목사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강북행복한교회 윤경선목사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