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조율

필리핀 재니퍼 건은 최종 실패햇다

작성자아트만|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이번에도 5성급호텔 흡연실을 4일 이나 놔두고 철수햇다

씹은 한번도 못햇다 

 

그리고 5일만에 철수햇다 필리핀 건은 최종 실패한것이다

내 하는대 까지 햇다 더 이상은 아니다

그리고 최종판단은 해서는 안될여자다

결혼 한다해도 끈임없이 돈 들어갈 여자이고 무엇보다 힘들개 한국대려와도 살 여자가 아니다

따라서 최종 실패를 햇다고 판단한다

 

미련두지 밀고 다른여자를 찻자

새상은  넓고 여자는만다 그리고 기회는 또 올것이다

미련 끈자 만나고 해어지는것이 인생사이다 크개 미련둘 이유가 없다 

지인생 지가 살갯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