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어 오더만 몇점 써봤는데요.
네버컴도 정말 좋은 가죽이라고 해서 오더 고민 중입니다.
이게 의미가 있는 질문일지는 모르겠지만
유격용 : 310 (11.75)
3루용 : 410/2 (12)
각 한점씩 다른 가죽으로 오더 한다고 하면
어떤 포지션(패턴)에 어떤 가죽이 더 어울릴까요?
다음검색
스티어 오더만 몇점 써봤는데요.
네버컴도 정말 좋은 가죽이라고 해서 오더 고민 중입니다.
이게 의미가 있는 질문일지는 모르겠지만
유격용 : 310 (11.75)
3루용 : 410/2 (12)
각 한점씩 다른 가죽으로 오더 한다고 하면
어떤 포지션(패턴)에 어떤 가죽이 더 어울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