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스티어 오더 vs 네버컴 오더

작성자알티스오더내보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67 목록 댓글 2

스티어 오더만 몇점 써봤는데요.
네버컴도 정말 좋은 가죽이라고 해서 오더 고민 중입니다.

이게 의미가 있는 질문일지는 모르겠지만

유격용 : 310 (11.75)
3루용 : 410/2 (12)

각 한점씩 다른 가죽으로 오더 한다고 하면
어떤 포지션(패턴)에 어떤 가죽이 더 어울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포지션에 맞는 가죽은 없습니다. 사용자 본인의 느낌, 취향 등에서 달라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티스오더내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