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우준 펠트 관련 문의 작성자알티스오더내보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2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당 모델 사용 중입니다.힐패드, 부자재 강도가 좋은 거 같아서추가 오더할 때 참고하려고 하는데 울펠트소재, 펠트, PE두께가 몇으로 들어가야할까요?아래는 이전 오더 신청표인데 참고로 올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해당 모델은 일반타입, 오더표는 하드타입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알티스오더내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