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피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알티스블루블랙|작성시간26.06.15|조회수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피 디어스킨 선호하는 편인데현재는 선택 사항이 동피밖에 없는지 궁금합니다!사슴가죽은 더이상 안들야오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15 디어스킨 내피 오더 불가능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알티스블루블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피는 선택옵션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15 알티스블루블랙 오더 시스템을 한 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동피 혹은 내피 전용 스티어로 가능 합니다. https://m.cafe.daum.net/atomskorea/Coki/16?svc=cafeapp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