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내피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알티스블루블랙|작성시간26.06.15|조회수77 목록 댓글 3

내피 디어스킨 선호하는 편인데
현재는 선택 사항이 동피밖에 없는지 궁금합니다!
사슴가죽은 더이상 안들야오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15 디어스킨 내피 오더 불가능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티스블루블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피는 선택옵션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15 알티스블루블랙 오더 시스템을 한 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동피 혹은 내피 전용 스티어로 가능 합니다.
    https://m.cafe.daum.net/atomskorea/Coki/16?svc=cafeapp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