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내야 패턴 문의드립니다

작성자농품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1

지방에 거주하여 직접 방문해서 착용해볼 기회가없어 서면으로 여쭈어봅니다.

손 사이즈는 L 배팅장갑 착용합니다.
내야 글러브중에서 볼집의 넓이는 무관하나 인치업을 최대로 적용해서 손가락의 길이가 최대한 길쭉하게 나온 패턴은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3루와 외야를 동시에 사용할 목적이며 우라카미 가죽으로 선택하고싶어서 외야는 제외하고 내야 패턴으로 여쭈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징가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I-410/2 0.5인치업 추천 해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