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티치 및 끈피 문의

작성자요리보고저리봐도|작성시간26.06.09|조회수318 목록 댓글 2

1. 가운데 부분(메인B) 스티치를 일반적인 핑크색이 아닌, 핫핑크[첫번째사진]나 베이비핑크색[두번째사진]으로 가능할까요?


2. 혹시 보라색이나 초록색 끈피도 보유하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tis Manager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핑크는 한가시색상뿐입니다.
    핑크,멀티핑크 이렇게있습니다.
    끈피는 오더시스템에 있는색상이전부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리보고저리봐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