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 스티어 수령 작성자폭포수슬라이더|작성시간26.06.18|조회수4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죽,퀄리티,길들이기 뭐 하나 빠지는것 없이 완벽합니다.특히 가죽 광택감이나 촉감,유분기가 스티어가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좋습니다좋은 글러브 감사합니다 사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