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10 스티어 수령

작성자폭포수슬라이더|작성시간26.06.18|조회수426 목록 댓글 0

가죽,퀄리티,길들이기 뭐 하나 빠지는것 없이 완벽합니다.

특히 가죽 광택감이나 촉감,유분기가 스티어가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좋은 글러브 감사합니다 사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