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화요일 동화이야기 / 안전교육 / 자유놀이 / 혼자서도 잘 먹어요🌱 작성자2026 새싹반 고유진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화이야기📖🐻곰별이가 이사왔어요🐻👷♀️안전교육👷♀️”어른과 손을 잡고 걸어요“🌱자유놀이🌱🌱혼자서도 잘 먹어요!🌱이제 혼자 스스로 컵을 잡고우유를 마시는 새싹반 친구들 모습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