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화요일 동화이야기 / 안전교육 / 자유놀이 / 혼자서도 잘 먹어요🌱

작성자2026 새싹반 고유진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동화이야기📖
🐻곰별이가 이사왔어요🐻




👷‍♀️안전교육👷‍♀️
”어른과 손을 잡고 걸어요“




🌱자유놀이🌱




🌱혼자서도 잘 먹어요!🌱
이제 혼자 스스로 컵을 잡고
우유를 마시는 새싹반 친구들 모습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