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1 목록 댓글 1

안녕~~~♡

아름다운 아침^^

 

모든 것은 지나간다 좋은

일이든 궂은 일이든 모두가

한때일뿐 흘러가리 변하는

세월속에서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따듯한 동행으로

함께 하자요~~~건행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험난하고 힘든일이
    닥쳐도 지혜로움으로 이겨내며
    사람들에게 배려와이해심을
    베푼다면 자신의 인생이 결코
    힘들지만을 않을것이란 생긱이듭니다
    코네리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