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아름다운 아침^^ 모든 것은 지나간다 좋은일이든 궂은 일이든 모두가한때일뿐 흘러가리 변하는세월속에서 서로 아껴주고사랑하며 따듯한 동행으로함께 하자요~~~건행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10 아무리 험난하고 힘든일이닥쳐도 지혜로움으로 이겨내며사람들에게 배려와이해심을베푼다면 자신의 인생이 결코힘들지만을 않을것이란 생긱이듭니다코네리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기원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