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출석ㆍ~

작성자해공|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2

올만여 여름비가 나리니
기믐에 단비가 된
오늘 토욜주말 하루도,
뼌안한 하루 보내구여,~
해피데이 되길 ᆢ
바랄께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해공님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온다고 하네요
    기온이 내려가니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좋은날 이어가시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아델 운영자님
    비도오고 하니
    편안한 쉼하는
    토욜주말 즐겁게
    보내길 바라네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