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출석ㆍ~ 작성자해공|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만여 여름비가 나리니기믐에 단비가 된 오늘 토욜주말 하루도,뼌안한 하루 보내구여,~해피데이 되길 ᆢ바랄께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해공님 오늘 하루 종일비가 온다고 하네요기온이 내려가니 건강관리잘하시구요 좋은날 이어가시어요^^ 답댓글 작성자해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아델 운영자님 비도오고 하니편안한 쉼하는 토욜주말 즐겁게 보내길 바라네요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