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2

안녕~~~♡

아름다운 아침^^

 

기다리던 비가 내리네요

농부들 한숨 돌리겠죠~

모두 건행 하세요~~

 

행복한 아침이 활짝 열렸어요

오늘 하루 아름다운 미소 와

행복을 만드는 날 되시길~~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0 코네리님 새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지금까지 내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오늘 하루종일 비가 내릴것
    같아요 코네리님 감기조심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날 이어가시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숀코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