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출석ㆍ~

작성자해공|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2

오늘은 하지이자
휴일 이네요,
따스한 햇살아래
환한 웃음으로 행복한
휴일 보내길 바란 답니다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해공님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시지요 오늘이 요즘들어
    최고로 더운날이라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날
    이어가시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아델 운영자님도
    즐건휴일 보내었나요ㆍ
    편안한 휴일밤
    보내길 바라네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