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욜,출석ㆍ~ 작성자해공|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한 미소로 시작하여.~하루종일좋은일만 가득한하루 보내길.. 바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델라이데 (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는 모습은 아름다우며상대에게 기쁨을 주기도 하는것같아요 해공님 말씀처럼 우리모두웃으면서 오늘 하루를 보냇으면 하고바램해 봅니다~^^ 답댓글 작성자해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아델 운영자님도 미소짓는 아름다운 화욜 보내구여ㆍ~화창한 날씨의 오후시간도 즐건시간 되길 바랄께요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