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끔은 그렇게

작성자머털도사|작성시간26.05.26|조회수62 목록 댓글 7

 

오늘도 

'마음'에 주문을 외웁니다. 

 

행복하다, 행복하다

행복하다고

행복해지고 싶다고.

그래서 웃습니다. 

 

오늘도 

'마음'에 주문을 외웁니다. 

 

웃자, 웃자

웃어보자고. 

 

웃다 보면 마음에 드리워진

어두운 그림자 어느새

밝은 빛으로 물들이고

불행은 행복의 꽃을 피웁니다. 

 

오늘도 

'마음'에 주문을 외웁니다.

먼저 건네는 미소가

누군가의 얼굴에

작은 행복의 미소 짓기를

그 미소에 내 마음도 행복해집니다. 

 

오늘도

행복하다, 행복하다고

웃자, 웃어보자고

'마음'에 주문을 외웁니다. 

    

'행복(幸福)'은 그 사람이 

마음 먹은만큼 온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5.26 연휴기간..
    수고했어요...
    화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비소식있네요...

    빗길조심
    감기조심
    건강한하루.....보내세요..!! 고문님
  • 작성자체스 | 작성시간 26.05.26 ㅋㅋ사진보고 충분히 웃었어요

    오늘도 웃는 하루 보내자고요
    실컷 놀았으니 또 돈도 벌고...
  • 작성자셔리샵 | 작성시간 26.05.26 보는 순간
    개구리닷!!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5.26 맞다 맞다.
    난 어디서 많이 본듯한 모습
    바로 개구리.ㅎ
    그래도 귀여워용.ㅋ
  • 답댓글 작성자장비 | 작성시간 26.05.26 깨구리뒷다리 왕소금구이 죽여주는데--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