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되어서
공지에 참석할까 하고
보니 없어서
급!
결혼한 딸램 집에
쳐들어 왓더니
예쁘고 맛잇는
브런치를 챙겨줘서
아점으로 넘~
맛잇게 먹엇어요
자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시간 26.06.07 음식 데코가 예쁜걸 보니
그 엄마에 그 딸.ㅎ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과찬에
감사합니다~
새댁이 살림을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애 작성시간 26.06.07 나도 그 생각했는데..
그 엄마에 그 딸~ -
작성자체스 작성시간 26.06.07 어머 언니 딸램 언제 결혼한거에요?
축하드려요
연락하셨어야죠
딸램이랑 함께 먹는 브런치가
최고의 행복이죠 -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11 건강산행길만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