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말로 간만에

작성자셔리샵|작성시간26.06.07|조회수77 목록 댓글 6

시간이 되어서
공지에 참석할까 하고
보니 없어서
급!
결혼한 딸램 집에
쳐들어 왓더니
예쁘고 맛잇는
브런치를 챙겨줘서
아점으로 넘~
맛잇게 먹엇어요
자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07 음식 데코가 예쁜걸 보니
    그 엄마에 그 딸.ㅎ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과찬에
    감사합니다~
    새댁이 살림을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07 나도 그 생각했는데..
    그 엄마에 그 딸~
  • 작성자체스 | 작성시간 26.06.07 어머 언니 딸램 언제 결혼한거에요?
    축하드려요
    연락하셨어야죠
    딸램이랑 함께 먹는 브런치가
    최고의 행복이죠
  •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1 건강산행길만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