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흐렷다가 개엇다가~

작성자셔리샵|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4

날씨가
비올거 같기도하고
비온다는 지역도 잇고
비가 오면
밭농사 논농사 지으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겟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점심 식사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리시길~^^~
  • 작성자양버들 | 작성시간 26.06.09 날씨가 꾸물 거리는건지
    기분은 좋네요
    우리는 뫼꽃이라 했는데 들풀이라도 이뽀서 꽃모자 구경 해보셔요ㅋㅋ
    좋은아침 잘마시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09 어제 못마신 커피 오늘 마셔요
    고마워요
  •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경기
    개막일이네요..

    목요일에도
    좋은하루
    건강하시고
    소중한분들과
    행복한시간만.....보내세요...!! 방장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