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비올거 같기도하고
비온다는 지역도 잇고
비가 오면
밭농사 논농사 지으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겟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점심 식사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누리시길~^^~ -
작성자보애 작성시간 26.06.09 어제 못마신 커피 오늘 마셔요
고마워요 -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11 월드컵경기
개막일이네요..
목요일에도
좋은하루
건강하시고
소중한분들과
행복한시간만.....보내세요...!! 방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