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 정기산행은 래프팅으로

작성자머털도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8 목록 댓글 5

회장님과 산행부장님

허락하에 동강래프팅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으니

개인 차량으로 이동하실분은 

참석 하셔도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스 | 작성시간 26.06.15 개인차로도 가고
    많은 인원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5 네..회장님 이하 자차로 가실분들은 누구누구랑 가는지
    말씀해주시면 대기자들 순서대로 차량으로 이동할테니
    꼬~옥 말씀해주세요.
  •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5 자차로 가실분들 중 이미 입금하신분들은
    회비 9만원에서 차량비 1인당 35,000원을 돌려드립니다.

    자차로 가실분들 중 아직 입금하시지않는분들은
    회비 9만원에서 55,000원만 입금해주심 됩니다.
  •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해주심

    항상

    감사해요...고문님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시간

    건강한시간만......................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