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과 산행부장님
허락하에 동강래프팅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으니
개인 차량으로 이동하실분은
참석 하셔도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스 작성시간 26.06.15 개인차로도 가고
많은 인원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보애 작성시간 26.06.15 네..회장님 이하 자차로 가실분들은 누구누구랑 가는지
말씀해주시면 대기자들 순서대로 차량으로 이동할테니
꼬~옥 말씀해주세요. -
작성자보애 작성시간 26.06.15 자차로 가실분들 중 이미 입금하신분들은
회비 9만원에서 차량비 1인당 35,000원을 돌려드립니다.
자차로 가실분들 중 아직 입금하시지않는분들은
회비 9만원에서 55,000원만 입금해주심 됩니다. -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15 수고해주심
항상
감사해요...고문님 -
답댓글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시간
건강한시간만......................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