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에 또 온다네요
장마는 아니라는데ᆢ
이곳 시골은 농작물이 많아서
비가오니 좋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마지막 물 한통이 안넘어가서
억억 거리는데
넘 시러요ㅠ
내시경 잘하구
마취 깨면서
이상한 소리 안내기~
ㅋㅋㅋ -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해주신
좋은글
잘보고갑니다...........방장님 -
답댓글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22 new
새로운한주
월요일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하시고
기분좋은하루...보내세요...!!! 방장님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노들 후덥지근한 날씨에
션한 음식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셔리샵
감사해요
방장님
항상
건강한날만......................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