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틀 시원하게 비가 왔었는데ᆢ

작성자셔리샵|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6

오늘 저녁에 또 온다네요
장마는 아니라는데ᆢ
이곳 시골은 농작물이 많아서
비가오니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지막 물 한통이 안넘어가서
    억억 거리는데
    넘 시러요ㅠ
    내시경 잘하구
    마취 깨면서
    이상한 소리 안내기~
    ㅋㅋㅋ
  •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해주신

    좋은글

    잘보고갑니다...........방장님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로운한주
    월요일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하시고
    기분좋은하루...보내세요...!!! 방장님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들 후덥지근한 날씨에
    션한 음식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셔리샵 

    감사해요

    방장님

    항상

    건강한날만......................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