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시원하고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체스회장님과 온새미로대장님,산새님,제니님을 비롯한 일일이 라열하지못하지만 회원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속에서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딸랑^^ ㅋㅋ 남기질 않아서~~
다음 산행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너무너무 시원하고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체스회장님과 온새미로대장님,산새님,제니님을 비롯한 일일이 라열하지못하지만 회원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속에서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딸랑^^ ㅋㅋ 남기질 않아서~~
다음 산행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