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기록보관함

삼천사계곡

작성자코스모스|작성시간26.06.06|조회수74 목록 댓글 3

너무너무 시원하고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체스회장님과 온새미로대장님,산새님,제니님을 비롯한 일일이 라열하지못하지만 회원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속에서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딸랑^^ ㅋㅋ 남기질 않아서~~

다음 산행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06 코스모스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종종 산행에서 만나요^~^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선희님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산행에서 뵈요
  • 작성자너와나 | 작성시간 26.06.07 참 잘했어요
    100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