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신청]5시광화문역5번출구밖.청계천 역사투어했어요

작성자로뎀|작성시간26.06.05|조회수47 목록 댓글 9

✿첫산행 후 정회원 등업방법✿

- 아래 양식을 참고해서 작성하여 주세요 -

1. 닉네임:로뎀
2. 날 짜:6월5일
3. 대장님:울지오 님
4. 산 행 지:청계천 역사투어
5. 첫산행 소감:5시광화문역5번출구밖에서 만나서.청계천 역사투어했어요.

서울지리을 잘 모르는 1인입니다

청계천 시작점이 바로 앞이라 신기했어요.

다리하나하나에 사연이 있어서 재미있게 듣고 걸었어요 처음이라 낮설었지만 괜찮았어요

모전교을 시작으로 광장시장 이름도 알게되고 새벽다리 뜻도 알고 정조대왕 능행반차도교 설명도 듣고 고산자교까지는 오늘 못갔네요

 

5시로 시작해서 7시까지 시간이 빨리도 가더라구요

다음의 만남도 기대되요^^
=======================================

※ 가입 및 등업 후 정보수정시 한단계 아래로 회원등급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예) 성별, 출생년도 미기재시 /전체메일, 쪽지 미수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타뉴 | 작성시간 26.06.06 로뎀님.
    산행에서 자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행은 힘드고 둘레길정도는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몽타뉴 | 작성시간 26.06.06 로뎀 네. 그럼 이벤트 공지때 뵈요^^
  • 작성자머털도사 | 작성시간 26.06.06 로뎀님 자주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도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