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뭐해?

백운대 정상

작성자폴린|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16

집에서 7시에출발 해서
도선사에서 출발 백운대 정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2 폴린 

    감사해요

    금요일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시고

    좋은분들과
    행복한시간
    기분좋은하루...보내세요...!!! 대장님
  • 작성자알리 | 작성시간 26.06.11 언니 13성문 도전 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폴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더워서 못하는데 이른가을에 도전
    한번 해볼까
  • 작성자에라이 | 작성시간 26.06.11 백운대 가본지가ㅠㅠ 평일 산행 부럽기만 합니다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폴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휴일 산행 부럽던데요 ㅎ백운대 정상은
    평일 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외국인 젊은이들이
    많이왔던대요~
    방문감사
    에라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