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7시에출발 해서
도선사에서 출발 백운대 정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들 작성시간 26.06.12 폴린
감사해요
금요일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시고
좋은분들과
행복한시간
기분좋은하루...보내세요...!!! 대장님 -
작성자알리 작성시간 26.06.11 언니 13성문 도전 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폴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더워서 못하는데 이른가을에 도전
한번 해볼까
-
작성자에라이 작성시간 26.06.11 백운대 가본지가ㅠㅠ 평일 산행 부럽기만 합니다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폴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는 휴일 산행 부럽던데요 ㅎ백운대 정상은
평일 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외국인 젊은이들이
많이왔던대요~
방문감사
에라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