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뭐해?

혼자 뒤풀이 중^^

작성자울지오|작성시간26.06.16|조회수114 목록 댓글 11

개미마을로 해서 기차바위, 인왕산 정상,
창의문, 경복궁까지 걷고
맛난 통닭 대신...
제가 좋아하는 "비어할레"의 족발로 뒤풀이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셔리샵 | 작성시간 26.06.16 울지오 언제 시간 맞음
    봅시다~
    주말에 먼 대소사가 많은지
    나설수가 없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6 셔리샵 볼때 같이 봐용. 저도 보고파용.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7 울지오 
    수고해주신

    진솔한글

    사진들

    답글

    잘보고갑니다.........................

    고문님.............좋은일만....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노들 노들선배님~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들 | 작성시간 26.06.17 울지오 
    감사해요

    고문님

    행복한날만....................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