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괴산 사랑산 산행^^

작성자글라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131 목록 댓글 11

 


 
 
 
 
 
 
 
 
당일 23시까지 입금 및 당일 인증후기 작성 필수
 
입금 계좌
국민은행 206001 04 164929 박♡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랑 | 작성시간 26.06.11 글라라언니~~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1 울 사랑님이
    얼릉 나아서
    사랑산을 가야 하는뎅.ㅎ
  •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1 괴산은 오늘 날씨 어땠어요?
    오늘 아빠모시고 병원에 갔다오는데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게
    "아..오늘산에 가면 참 좋은 날씨겠다"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글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부장님 날씨가 너무 좋았죠 ㅎ 비가 너무 안와서 계곡에 물은 별로 없었어요 괴산도 바람은 살랑살랑 불어서 정상에서는 추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