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퇴근후 운동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71 목록 댓글 3

땀은나지만 상쾌한 2시간의 여유로움이 좋은날~~

 

 

 

 

 

 

 

 

 

당일 23시까지 입금 및 당일 인증후기 작성 필수

 

입금 계좌

국민은행 206001 04 164929 박♡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애 | 작성시간 26.06.15 울 벤자민님 퇴근 후 대모산 산행했네요.
    수고 하셨어요.
    그런데 사진들이 흐린것 보니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에 땀이나
    먼지가 있는거 아닐까? ㅎ
  • 작성자옥희 | 작성시간 26.06.15 벤자민님 퇴근후 대모산 산행좋아요 수고했어요~^^
  • 작성자체스 | 작성시간 26.06.15 퇴근후 열심히 또 운동했네
    역쉬 우리 벤은 운동이 몸에 베여있어!!!
    수고햇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