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백산 계곡발담구로~

작성자글라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7

소백산다리안 계곡 물놀이 갔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물놀이 못했어요^^


 
 
 
 
 
 
 
 
당일 23시까지 입금 및 당일 인증후기 작성 필수
 
입금 계좌
국민은행 206001 04 164929 박♡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버스 타고 오고 가는 동안 계속 잠만 잤어요 ㅎ 소백산 중간 정도 올라가다가 날씨도 습하고 몸도 피곤하고. 그래서 땡땡이 찾죠 ㅎ
  • 작성자울지오 | 작성시간 26.06.21 대다나다^^
  •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21 와우~!!!
    글라라 언니 짱이십니다^~^
  • 작성자옥희 | 작성시간 26.06.21 글라라언니 체력 열정도 대단합니다 정말 짱이네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터미널 | 작성시간 26.06.22 new 물놀이 못했다구요~?
    참~잘됐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