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비 지출보고

2026년 6월 20일 2분기 정기모임

작성자밤토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장소:    연수역 이학갈비 

              저녁 (5시)

참석인원 :  5명

회비수입 :  3월 17일 이후 3명 입금

                    120.000원

금일회비 :  강진원 년회비 40.000원

                         참석 회비   90.000원 

                                합계  130.000원

 지출(식대):  188.000원 

 잔액         :  --58.000원

 

전월:    통장잔액 8.172.652원

       (+ 3월 이후입금회비 120.000원)

                         =8.292.652원

                   식대 --58.000원

 

 통장 잔액 ~8.234.652 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