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형님들 어제 굴삭기 시험도 합겨 68점 턱걸이....
담주는 지계차 실기 셤 보러 갑니다... 굴삭기 실기는 올해 말쭘 볼 계획이고요
담달엔 화물운송 자격이랑 대형 트레일러 자격 등록 예정입니다.
매일 긴장감 속에 사니 6월 한달 술 마실일이 없네요..
참!! 이제 알은건데 면헌 취소시 다시 딸때 무조건 학원 등록 교육 받아야 한다네요
10년전 전주 면허 시험장에서 필기 코스 도로주행 다이렉트로 4번 땄엇는데..
조심 조심 조심!!!!!!!!!!!!!!!!!!!!!!!!
술 마시고 싶은면 자전거 타고 나갑니다 21단 중고로 하나 구입 했네요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