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피나클스 같이 가실 분 작성자Parze|작성시간26.06.18|조회수23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워홀온지 반년정도 됐는데 피나클스를 아직 못가봐서 토요일 2시 정도에 출발해서 같이 보러가실 분 계신가요? 차는 제 차로 가셔도 되고 편하신 대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