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간호대학 휴학하고 워홀 왔습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졸업 후에 기술이민으로 다시 올 생각인데
요즘ㄱ들어 에이지드케어가 많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에이지드 케어를 수료하고 호주 간호대학교로 들어오는거 어떨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넵!! 답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09 다른건 몰라도 비용측면에서는 한국이 훨씬.. 나을거에요 ㅜㅜ 간호대 졸업+졸업비자+기술심사요청+비자비용까지 어마어마하다고 하더라고요.. 둘다물론 장단점이 있지만요 ㅠㅠ 저라면 세컨서드따고 한국에서 빨리 졸업해서 면허전환하고 여기서 일하면서 영주권 신청할 것 같긴해요! 근데 집에서 지원해주시고 금전적인 상황이 넉넉하시면 호주에서 다시 시작하셔도 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09 --비밀 댓글 금지 게시판입니다. 댓글을 공개/삭제 부탁드립니다 --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12 저 호주간호대 졸업했는데 일억오천 가까이 썼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