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인덕션 쓰시는 분등 전기세 얼마나 나오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0 전기밥솥 보온해놓는거가 생각보다 전기세 많이 나오게하는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헐..맨날 보온인데ㅜㅜㅜ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1 new
2인 인덕션 아파트인데 전기세 달에 60-90사이 나와요! 온수비가 훨씬 많이나오네요ㅠㅠ 온수비는 달에 100불 넘게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남친 파이포라 혼자 요리하는데, 혼자쓰는데도 인덕션이라 걱정이예용..😢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가스 없고 전기로만 쓰신다면, 뜨거운 물 많이 쓰면 전기세 폭탄 맞어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