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특히 미술쪽 특화된 스쿨이라는데 보내시는분 계시면 만족도라던지 전반적인 분위기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일반 학교랑 이념이 좀 다르다고 해서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미술 특성화 학교인 줄 알았어요. 챗지티피랑 이제 싸우러 가야겠어요.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까지 애들 보냈어요. 미술로만보면 학생들의 수준이 매우 높은편이예요. 미디어사용금지라 하이스쿨에서도 다 일일히 손으로 그리고 적어요. 대안학교 (alternative school) 라 일반학교랑 이념이 꽤 다른편이고 반은 프라이머리는 각학년당 한반, 하이부터 두반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경험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다른학교 옮겼을때 아이가 적응을 잟했나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문제는 크게 없었는데 다른 엄마들이 옮길거면 조금이라도 더 어릴때 옮겨야 한다고는 했었네요. 학교투어 가보시면 학교매력에 흠뻑 빠지실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 pp부터 year3전도까지 생각했는데 고민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