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서 샀구요
커머셜 핫도그 튀김기 일년 잘 썼는데
조금 쓰면서 온도가 올라가면 갑자기 자체 차단기가 자꾸 떨어져요. 호주 전압으로 맞춰서 왔구요. 로칼전기는 중국산은 안 고친다고 하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간단한 부속교체로 가능할것 같은데 혹 가능하거나 주변에 중국산 커머셜 고치시는 기사분 아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알리서 샀구요
커머셜 핫도그 튀김기 일년 잘 썼는데
조금 쓰면서 온도가 올라가면 갑자기 자체 차단기가 자꾸 떨어져요. 호주 전압으로 맞춰서 왔구요. 로칼전기는 중국산은 안 고친다고 하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간단한 부속교체로 가능할것 같은데 혹 가능하거나 주변에 중국산 커머셜 고치시는 기사분 아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