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생이 미니멈 안채우고 나가면 어떻게 하시나요

작성자지식iN|작성시간26.06.22|조회수714 목록 댓글 17

쉐어생이 3개월 살기로 하고 잘지내다가 한달 안돼서 나가려고 하는데 이런경우 보통 그냥 보내주시나요? 아니면 본드에서 차감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세 할인해주신거에요? 할인 해준만큼 차감하세요 디파짓에서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에바네요 그럼 주세 할인한건 받아야죠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할인된거 다 받으셔야 할 듯한데요?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장 내일 나간다면 본드 안주면 되는데 한 2주 정도 노티스 주고 나가는거라면 미니멈 스테이 있어도 결국 법적으로 다 줘야 하지 않나요 ?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쉐어생 쪽에서 할인 목적으로 3개월 미니멈스테이 요구 했었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