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생이 3개월 살기로 하고 잘지내다가 한달 안돼서 나가려고 하는데 이런경우 보통 그냥 보내주시나요? 아니면 본드에서 차감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주세 할인해주신거에요? 할인 해준만큼 차감하세요 디파짓에서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에바네요 그럼 주세 할인한건 받아야죠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할인된거 다 받으셔야 할 듯한데요?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당장 내일 나간다면 본드 안주면 되는데 한 2주 정도 노티스 주고 나가는거라면 미니멈 스테이 있어도 결국 법적으로 다 줘야 하지 않나요 ?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쉐어생 쪽에서 할인 목적으로 3개월 미니멈스테이 요구 했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