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생일이라 케잌 주문하고 싶은데 크림 많이 없고 많이 달지도 않도 폭신한 맛있는 딸기케잌 파는곳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찾아보니 엄청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CBC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Cbc도 좋죠ㅎㅎ 종종 갑니다!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오버더문 최고존엄입니다 진짜 한판 다 퍼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 함 먹어보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