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잌 맛난 곳 있을까요??

작성자지식iN|작성시간26.06.22|조회수330 목록 댓글 6

파트너 생일이라 케잌 주문하고 싶은데 크림 많이 없고 많이 달지도 않도 폭신한 맛있는 딸기케잌 파는곳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찾아보니 엄청 맛있어보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CBC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Cbc도 좋죠ㅎㅎ 종종 갑니다!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버더문 최고존엄입니다 진짜 한판 다 퍼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 함 먹어보겠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