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더문 케잌 사이즈

작성자지식iN|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 목록 댓글 0

큰 케잌은 부담스럽고 작은 케잌 고민중인데 주문하려고 보니 5 사이즈가 제일 작은 거 같더라구요. 혹시 구매해보신 분들 사이즈가 어느 정돈지 공유 가능하실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