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한국에서가져온 스킨케어 다써서 이제 다시사야하는데 혹시 수분크림/모이스처라이져말고
영양크림같이 유분기도 있는 크림 있을까요?
세타필이랑 QV크림, 라 로슈포세 제외하거 추천부탁드러용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저 이번에 라로슈포제 할인할때 삿는데 대박 조아요 크림 히알루랑 시카밤 같은 크림류 좋더라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시카밤은 피부에머가 나더라구요너무 두꺼운데 흡수가 안되서요ㅠ 이번에 Toleriane c크림샀는데 묽어서 아쉬웟어요ㅠㅠㅠ 추천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26.06.22 new
히알루 써보세요 훨 가벼워욘 !!!
-
작성자지식iN 작성시간 00:06 new
이스트빅팍에 한국식 화장품 가게 생겼어요
거기 에이시안 제품들이랑 한국 스킨케어 제품들도 꽤 있더라구요
분위기는 올리브영이랑 좀 비슷해요
근데 아무래도 바다건너 와서 그런지 가격이 좀 사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