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b 카드 배송기간 얼마나 걸리나요?

작성자지식iN|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 목록 댓글 5

6월 9일에 계좌를 만들고 카드 신청을 해놓았는데 2주째 연락이 없어서요..
만들 땐 3-5일 정도 걸린다길래 길어야 일주일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nab 쓰시는 분들 중에 아사는 분들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일주일안에는 오긴하는데
    급하시면 은행에서 카드 픽업하는걸로 하시는것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배송지를 이미 집주소로 해놨는데 은행 픽업도 가능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오면 다시 신청을 하셔야죠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일주일 안에 오는 게 맞긴 해요.
    앱으로 고객센터? 인지 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채팅으로 사람이랑 대화할 수 있어요. 거기에 함 물어보고 직접 방문하실지 마실지 하는 게 나을 거 같아요
  • 작성자지식iN | 작성시간 00:21 new 받기전에 앱에서 등록해서 사용가능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