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SN 후기

작성자효댕구리| 작성시간23.07.2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나 작성시간23.07.28 후기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룰루랄라 집에 돌아오셨다고 하셔서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 좋은 경험을 하셔서 다행이에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블루문 작성시간23.07.28 저도 언제 시간내서 한번 가야하는데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두부엄마 작성시간23.07.28 저도 얼마전에 남편일로 갔었는데, 일찍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의자개수가 한정되어있어서 (의자가 적지는 않았어요) 늦게 오시는 분들(10시 반만 넘어도...)은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