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복귀 할려고 하는데 할만한가요? 쟁 구도나 사람 좀 있나요? 작성자정희누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4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쟁구도 ? 누구 누구 있나요? 인원좀 있을까요 한 5:5정도 이상? 2. 천환천쯤으로 복귀 할려고 하는데 홍보글에 보니 4대유닛은 몇개 없길래 서버에 4대가 5개 미만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