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우토반 창립기념일로 운동장에 총 25명 참석했습니다.
재활중인 양동규 회원도 간만에 참석하여 심판 역할을 했네요.
게임 중간에 총무 주도하에 무한팀 질주팀 나누어 3개 이벤트(신발 멀리 던지기/이어 달리기/페널티킥)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벤트 장면은 맨 하단 동영상 참고바랍니다~
운동 후 회식 장면은 자유게시방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주달리기 우승 장면 재현하기~
신발 멀리 던지기 시합
패널티킥 시합: 여러분은 아우토반의 처참한 실력을 목도하고 계십니다..ㅋㅋㅋ
이어 달리기 시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