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동장 풍경

[6/14 풍경] 은평광역자원순환센터

작성자카페지기(김용화/12)|작성시간26.06.15|조회수77 목록 댓글 3

어제는 은평광역자원순환센터에서 처음으로 4시간을 이용했습니다.

총 30명(비회원 2명 포함) 참석하여 오랜만에 시끌벅적한 장면을 연출했네요.

조정하, 변덕구, 김양선 등 오랜만에 참석한 회원 덕분에 화기애애했네요.

백경욱 회원은 부심을 여러 번 보느라 수고했어요~

 

아래 일부 사진은 김성기 부총무가 지원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의사랑[김성기/45 ] |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택 | 작성시간 26.06.15 4시간
    쉽지않네요 ㅋㅋ
    집에오니 종아리가 땡겨서 ㅋl
  • 작성자혁이父(김윤식/21)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