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재희편지지]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작성자재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배경음악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TemuT/btsAroLo1yX/akomGhzHyb2qfnppFXMPi0/tfile.mp3" autoplay="" loop="">"Johnny Dorelli - Limmensita - Saxophone 연주"</audio>
  •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08 감사 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주에도 내내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재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하산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