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안양좋은세상> 2분기 사회기술훈련

작성자안양좋은세상|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2026년 2분기 사회기술훈련을 진행했습니다. 

3개월동안 생활하면서 당혹스럽거나 힘들었던 상황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가 어떻게 대처했는지 조금 더 건강한 대처방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진지하게 많은 시간을 이야기 했답니다.

 

프로그램 끝난 후 맛있는 냉면을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