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날씨가 아주아주 맑고 더운날 ^^ 여가문화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대공원 장미원 소풍을 갔는데 장미가 아주 많이 피어 있었습니다.
카페에 가서 가벼운 대화를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산책도 하고 동물도 보았습니다.
저녁에는 우리 회원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누룽지 닭백숙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번달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지난주에 날씨가 아주아주 맑고 더운날 ^^ 여가문화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대공원 장미원 소풍을 갔는데 장미가 아주 많이 피어 있었습니다.
카페에 가서 가벼운 대화를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산책도 하고 동물도 보았습니다.
저녁에는 우리 회원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누룽지 닭백숙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번달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