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안양좋은세상> 6월 여가문화활동 장미원 소풍 & 맛집탐방

작성자안양좋은세상|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지난주에 날씨가 아주아주 맑고 더운날 ^^ 여가문화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대공원 장미원 소풍을 갔는데 장미가 아주 많이 피어 있었습니다. 

 

카페에 가서 가벼운 대화를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산책도 하고 동물도 보았습니다. 

 

저녁에는 우리 회원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누룽지 닭백숙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번달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