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파크골프 활동실

♡*...⚘ 남과 나! ⚘

작성자누아띠할멈s|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4 목록 댓글 1

 

⚘ 남과 나! ⚘

내가 침묵

하면 생각이 깊은것이 고,
남이 침묵하면 아무생각도
것이다.
 
내가 늦으면
피치 못할 사정이있 는것이고,
남이 늦으면
정신자세 가 덜되었기 때문이다.
 

내가 화를 내면
소신이 뚜렷한것 이고,
남이 화를내면
인간됨의 그 릇이모자란 것이다.

내가 통화

중이면 업무상 긴급한것이고,
남이 통화
중이면 사설이 많은것이다.

내가 약속을 어기면 어찌하다

그럴 수 도 있는 것이고,
남이 약속을어기면 기본이 안된
것이 다.

여러분은‘나’입니까?
'남’입니까?
‘나 + 너 = 우리’입니다.

우리는 내 입장만

앞세우지 않았나 반성해 봅니다.

오늘도 계획대로 잘되시고,

좋은 일만있기를 바랍니다.

받은자료글 입니다!
2026.6.9.아띠할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아띠할멈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남과 나!
    자료글 가만히 생각을~
    짦은 문장속 늦낌 감동 100%입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